Marketing Research Institute / 마케팅조사연구소

marketing_600

더리서치그룹 마케팅조사연구소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 대한 심층적인 연구를 바탕으로 정확하고 통찰력 있는 자료 분석을 통해 고객이 성공적으로 비즈니스를 이끌어갈 수 있는 합리적인 선택의 기반을 제공합니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체계적이고 검증된 조사 기법과 혁신적인 방법론의 조화를 통해 시장의 흐름을 정확하고 객관적으로 분석하고, 구체적인 전략적 방향을 제시합니다.

마케팅조사연구소의 전문가들은 고객의 니즈를 충실히 파악해 조사 목적을 분명히 하고,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 관리, 시장 전략, 고객 경험 분석 뿐 아니라 산업군 전반에 대한 시장과 소비자 조사를 진행함으로써 실천방안을 포함한 적실성 있는 결과를 도출합니다.

가전/전자
가전/전자
Consumer Electronics, Appliances
자동차
자동차
Automotive
미용
미용
Beauty
푸드 & 음료
푸드 & 음료
Food & Beverage
이동통신/컴퓨터
이동통신/컴퓨터
Mobile & Computer
금융
금융
Financial Service
문화 예술
문화 예술
Arts & Culture
엔터테인먼트
엔터테인먼트
Entertainment
정보통신
정보통신
Information Technology
게임
게임
Game
건강
건강
Health Care
e커머스
e커머스
e-commerce
스포츠
스포츠
Sport
여행
여행
Travel
패션
패션
Fashion & Accessories
소셜미디어
소셜미디어
Social Media/SNS
리테일
리테일
Retail Market
FMCG
FMCG
Fast Moving Consumer Goods

– 시장 기회 탐색을 위한 조사 / Market Opportunity

– 브랜드 진단 및 전략 조사 / Brand Diagnosis & Strategy

– 브랜드 전략 조사 : 4P & STP / Brand 4P & STP

– 브랜드 BEI & BPI 조사 / Brand BEI & BPI

– 기업 이미지 조사 / Corporate Image

– 소비자 니즈 탐색 조사 / Consumer Needs Analysis

– 고객 만족도 조사 / Customer Satisfaction

– 소비자 구매행동 조사 / Consumer Behaviour

– 경쟁자 분석 / Competitor Analysis

– 시장 Segmentation & Positioning 조사 / Market Segmentation & Positioning

– 시장 규모 및 동향 조사 / Market Sizing & Trends

– 커뮤니케이션 효과 조사 / Communication & Campaign Research

– 수요예측 및 최적 가격 조사 / Prediction & Price

– 미스터리 쇼핑 조사 / Mystery Shopping

– Usage & Attitude 조사 / Usage & Attitude

– 컨셉 테스트 / Concept Test

– 내부 고객 만족도 조사 / Employee Satisfaction

– 신상품 개발 전략 조사 / New Product(Service) Developing